일상사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리뷰

sodas 2021. 7. 30. 09:52
반응형

출입문마크

개인적인 일이 있어 여의도에서 2박 3일 동안 지내야 하는 일이 생겼다.

그 기간 중 머물렀던 메리어트 이그제큐디브 아파트먼트 서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yeouido park center seoul)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를 올려본다.

이름이 무지긴데 사람들은 메리어트 영등포, 메리어트 여의도 정도로 부르는 것 같다.
(Marriott는 매리어트로 쓰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네이버 지도에는 메리어트로 나와 있다)

메리어트 중에 아파트먼트라고 이름이 붙은 건 아마도 숙박과 함께 조리를 할 수 있는 곳 같다.

 

이때문에 장기 투숙객들도 많이 있는 것 같다.

위치는 여의도 KT 빌딩 바로 옆에 있다. 지하철과 거리가 좀 있어서 불편한데 차량이 있다면 영등포 쪽으로 나가거나 강북으로 넘어가기는 좋은 위치이다. 마트도 1.4km 거리에 이마트가 있어 장기 투숙 시에도 이용할만 하다.

 

길만 건너면 샛강생태공원과 여의도공원이 있어 산책하기도 나쁘지 않다.

 

로비 출입문

주차는 지하 3층에 호텔 전용 주차장이 별도로 있다. 주차장은 상가, 오피스텔, 호텔이 공유하고 있는데 좁은 주차길을 따라 내려가다보면 지하 3층에 별도로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어 호텔 전용 주차장으로 진입할 수 있다.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층으로 올라가면 왼쪽에 호텔 로비가 있다.

엘리베이터 가는길

체크인을 마치고 호텔 로비 왼쪽으로 보면 위와 같은 길이 있다. 객실로 올라가는 길이다.

객실 내 거실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사진과 같은 거실에 작은 쇼파가 있고 반대편에 TV가 있다. 채널은 기본적인 공중파와 사우디 쿠웨이트 중국 일본 등 해외 여러나라 채널이 있다.

객실 내 부엌

부엌에는 전기밥솥 하일라이트 전자레인지 오븐 냉장고 전기포트 등 필요한 기구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 이외에 커피잔 냄비 접시 후라이팬 등 필요한 것은 모두 있다.
아쉬운 점은 하일라이트의 화력이 약해서 요리를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이다.

객실 내 부엌

싱크폴도 깔끔하고 물 500ml 두병과 커피도 무료로 제공한다. 그 밖에 냉장고 안에 스낵바에도 음료수와 애비앙 등이 있는데 가격이 어마무시하다.

베드


빌린 방은 킹사이즈 베드였는데 세명이 자도 충분할만큼 넓다. 침구의 세탁 상태도 깔끔하다.

수영장

지하 3층에는 수영장이 있다. 자유수영 2개 래인과 회원 전용 및 강습 래인이 3개가 있다. 사진에는 없지만 유아풀과 자쿠지가 있다

유아풀은 튜브가 허용되는지 튜브를 끼고 노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물도 따뜻한 편이다.

주차는 한번 출차가되면 리셋이되어 프론트로 연락해 다시 차량 번호를 등록해주어야한다. 

 

 

반응형